닫기
최근 본 상품

미확인 입금자

뒤로가기
제목

Q. 입금을 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을 경우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0-10-23 13:20:19

조회 806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 

★ 주문서 작성 후 7일 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시스템에서 자동취소처리를 합니다. 

 

 

 

     이런 경우 기타게시판에 입금정보(입금날짜, 금액, 입금자명)를 남겨주시면

     확인후 수동으로 취소복원하여 입금확인을 해드립니다.

 

 

 

★ 만약 정상적으로 주문을 진행 했는데도 바로 마이페이지에 주문내역이 나타나지 않으면 퍼플콜센터(1599-6619)로 꼭 전화주세요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  • 고객센터
  • 1599-6619
    평일 (월-금) 10:00-17:00 | Lunch 12:00-13:00
    토/일/공휴일 휴무
  • BANK INFO
  • [ 예금주 (주)정인에프엔씨 ]
    국민 645901-04-344597 | 농협 301-0216-2738-71
    우리 1005-403-822943 | 하나 528-9100103-7604
    장바구니

   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.